Advertisement

핵존예..세상에 하나뿐인 슈즈...only one! 스페셜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!! Making Shoes [앨리스펑크] | AliceFunk 김지혜

핵존예..세상에 하나뿐인 슈즈...only one! 스페셜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!! Making Shoes [앨리스펑크] | AliceFunk 김지혜 여러분~~!!!

제가 오늘은 성수동에서 저만의 스페셜한

슈즈를 만들고 왔어용ㅋㅋㅋㅋㅋㅋ

진짜 유니크하고 나만의 슈즈를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

리얼 강추!! 안 가면 후회합니다잉ㅋㅋㅋㅋ

성수동 가면 카페도 좋지만 슈즈 좋아하시는 분들!

만들어서 신어보세용ㅋㅋㅋㅋㅋㅋ

오늘도 좋아요 구독~~ 댓글까지!!

주소 - (조애공방) _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00-5


#슈즈 #수제화 #성수동수제화

#맞춤제작 #구두 #부츠 #부티 #앵클부츠

#슈즈홀릭 #신발명장 #신발장인 #명품 #여자수제화 #남자수제화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
#fashion #makingshoes

슈즈,수제화,성수동수제화,맞춤제작,구두,부츠,부티,앵클부츠,슈즈홀릭,신발명장,신발장인,여자수제화,남자수제화,패션,패션스타일리스트,패션디자이너,패션유튜버,fashion,makingshoes,명품,

Post a Comment

0 Comments